[이글루스 피플] 디지털과 아날로그! 빠름과 느림의 조화! 다스베이더님!

♥Tomato : 어떻게 지내세요? 하시고 계신 일, 관심 있게 진행 중인 일에 대해서 말씀해 주세요.

★다스베이더 : 음...올해 복학을 해서 정신없이 학교적응하며 살고있습니다. 대부분의 대학생 그것도 3~4학년생이 그러듯 취업준비중이죠 좀 이르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이미 정해둔 목표도 있고해서 그것을 위한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크리스마스를 혼자서 보내기 싫어서....하여간... 아시겠죠^^;:

♥Tomato : 다스베이더님 이글루에 대해서 소개해주세요.
★다스베이더 : 제 이글루의 전신은 싸이월드상의 디지털 세상이었습니다. 하지만 몇번의 불미스러운 일이 생겨서리 좀더 조용하고 안정적이며 개성있는 정보처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에 개설을 했죠 테마는 이글루의 제목에도 나왔지만 세상살이속의 디지털라이프 입니다. 개인적으로 mp3p, PDA, PC, 노트북등에 관심이 많은 편이라서 테마를 그리 정하게된거죠. 그리고 헬스클럽 트레이너로 생활한 전직 덕분에..(실은 가끔 현직으로도 뛰기는 합니다.) 곁다리로 건강생활을 위한 정보도 올리고 있습니다.

♥Tomato : 아끼는 물건이 있을것 같은데 무엇인가요?
^^;: 제일 아끼는 물건이라....글쎄요..다들 아끼는 것들이라. 굳이 꼽으라면...디지털 기기가 아닌 악세서리입니다. 7년째 목에 걸고 있는 목걸이가 있죠 그다지 특징이 있는물건은 아닙니다만. 한때 유행했던 네잎클로버 팬던트 목걸이 입니다. 저는 소장성있다고 생각하는게 유행타기전 서울 이사동 화랑에서 구입을 했거든요^^ 군대에서도 몰레 호주머니에 넣고 다니던 행운의 부적입니다. (언제 이글루에 올려야 겠네요)

♥Tomato : 디지털 라이프와 아날로그 라이프 중 좀더 선호하는게 있나요?
★다스베이더 : 양분하기 힘든 영역이라고 생각되네요. 아날로그 라이프역시 삶이고, 디지털 라이프 역시 삶이니까요 하지만. 아날로그는 저 자신만의 세상. 아날로그는 세상사람들과 호흡하는 세상이기때문에 아날로그 라이프를 선호하게 됩니다. (결국 디지털은 아날로그에서 나온것이니까요)

♥Tomato : 앞으로 좀 더 공부하고 싶은게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다스베이더 : .......비밀인데.....가장 배우고 싶은것은....연기 입니다. 꿈이 성우라서.....;: 지금 하는 모든 것들도 그것을 위한 전초전이라고 생각하죠. 전혀 상관없다고 보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저처럼 연극영화과가 아니고 지방사람인 상태를 감안하시면 어느정도 눈치채실 수도 있습니다.^^:

♥Tomato : 행복하다고 느낄때가 있다면요?
★다스베이더 : 하루일과가 빡빡합니다. 특히나 제대후에는 집안에서 느끼는 프레셔 하고 학교에서 느끼는 프레셔 그리고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곤 하죠. 하지만 그 와중에도 꼭 평온한 행복감을 느끼는 경우가 있습니다. 인위적으로 만들기도 하는겁니다만. 하교시간에 항상 요한 세바스찬 바흐의 음악을 듣습니다. 가장 선호하는것은 G선상의 아리아죠. 이 곡을 눈감고 음미하면 그야말로 행복의 오르가즘을 느끼곤 합니다.

♥Tomato : 다스베이더님의 결혼에 대한 생각이 궁금하네요.
★다스베이더 : 제 나이가 스물다섯이기도 하고해서 좀 민감한 답변이 될지도 모르겠군요 장기적인 시각으로 보자면 지금 하는 모든일들이 결혼을 위한 것일지도 모르니까요. ...전...독신주의자입니다..;: 어설픈 독신주의자죠... 개인적인 생활도 강하고 하는일도 잡다스럽게 많아서리 결혼이란것을 감당 할 수 있을까? 라는 어리석은 질문을 스스로에게 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성우라는 타이틀을 목표로 하기 때문에 결혼생각은 잠지 미뤄두는 편이죠... 하지만. 첫눈의 사랑을 믿기때문에..속된말로 콩깍지 씌이면.....어떻게 변할 지 모릅니다..;:(어설픈 독신주의자죠..ㅎㅎㅎ)

♥Tomato : 앞으로의 생활에 관한 특별한 계획이 있다면 말씀해 주세요.
★다스베이더 : 1) 올 겨울엔 꼬옥 연인과 함께 하고 내년도 맞이하고 쭈욱 생활하겠다라는 구호 아래 하는 모든 활동들....-_-a(어설픈 독신주의...)
2) 내년 중반까지 토익 800 달성!!!!....(점수 멈춘지가 좀 오래되서...;:)
3) 이번 학기에는 꼬옥~~~~ 장학금 타보자!!!(...제가 공부하곤 담을...쌓아서리)
4) 최고의 디지털 리뷰 블로그가 되는것!!!(아직 너무 미숙합니다. 분량도 적고...;:)

♥Tomato : 다스베이더님이 추천하는 블로거 5분과 추천 이유에 대해 말씀해주세요.
★다스베이더 : 음...선정에 애좀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블로그를 돌아다니는 편도 아니고 해서리....그래서 3분정도만 했습니다. 괜찮죠?^^::
1) 정의 경찰님 : 지극히 개인적인 일들을 담으시는 블로그 이지만. 저의 아버님이 경찰이시고 경찰의 일상을 잘 아는 터라 많은 내용을 공감하고 생각하는 블로그 입니다. 정의경찰님 아자! 입니다.
2) noto님 : 많은 애니와 일본성우에 대한 글을 담으시는 곳입니다. 개인적으로도 애니메이션을 사랑하는 터라 자주 들르기도 하고 일본성우의 얘기를 볼 수도 있어서 정보교감이 좋은 블로그죠 많은 분들이 다녀가는 블로그로 알고 있습니다.
3) cannes님 : 음악을 듣게된지 오래되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나 팝을 말이죠 초등학교 4년부터 들었으니까 오래 되었다고 해도 되겠죠^^;: 그래서인지 cannes님의 블로그는 자주 방문하는 편입니다. 특히나 비주류 음악의 소개가 있을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내용들이거든요

♥Tomato : 마지막으로 자신의 이글루를 방문하는 분들께 하고 싶은 말씀은요?
★다스베이더 : 미숙한 제 글들을 보시느라 괴로움이 많으실 겁니다... 더구나 전...오타 수정도 잘 안하는 편이라...;: 아무튼 제 블로그 사랑해 주셔서 감사드리구요 자주 자주 방문하시에 디지털 기기나 운동에 관한 어떤 내용이든 질문주시면 성심성의것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아울러.....html의 실력이 없어서리...언젠간 스킨 편집할겁니다.^^ 모든 분들 서로서로 사랑하세요~

다스베이더님은 [디지털과 아날로그의 공존] 이글루에서 디지털 제품에 대한 리뷰와 일상의 생활에 대해서 블로깅 하시는 유현채님 이십니다. 유현채님은 법학과 경영학을 공부하시는 학생입니다.

다스베이더님 이글루 바로가기

■ 다스베이더님의 추천 도서 / 음반 / 영화

볼링 포 콜럼바인 S.E
마이클 무어 감독, 마이클 무어 외 출연




럼블 피쉬 1집 - Swing Attack
럼블 피쉬 (Rumble Fish) 노래



마케팅 불변의 법칙
알 리스, 잭 트라우트 지음, 박길부 옮김
by tomato | 2004/09/07 13:54 | 이글루스 피플 | 트랙백 | 덧글(9)
Commented by 곰부릭 at 2004/09/07 18:32
축하합니다^^
사진이 평소 사진하고 달라욧^^ 귀여우세용^^
Commented by noto at 2004/09/07 18:41
정말 축하드립니다! >ㅂ<
Commented by 날개마루 at 2004/09/07 18:53
참고로 베이더님 얼굴도 멋지시지만 몸이 정말로 멋지시다는 정보!!^^
Commented by 케니 at 2004/09/07 19:14
혹시 다스베이더님이 클량 다스베이더님인가요??
Commented by bikbloger at 2004/09/08 01:03
축. 드디어 등극하셨군요....
Commented by cannes at 2004/09/08 01:50
축하드려요!!!! 이글루스 피플. ^_^
Commented by 다스베이더 at 2004/09/09 13:40
축하주신 모든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Commented by 탄오리 at 2004/09/09 23:40
oh~추카추카!해여~
더 큰 꿈을 이룰분이거 같네요^^
Commented by 코리아지단 at 2004/09/15 08:31
추카드립니다.^^ 클리앙에서 뵙고 이렇게 멋진 곳에서 또 뵙네요..
클량 화팅입니다. 꼭 하시고 싶은 일 이루십시요...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