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스 피플] 호기심 천국 명랑 대학생 케니님!

♥Tomato : 어떻게 지내세요? 하시고 계신 일, 관심 있게 진행 중인 일에 대해서 말씀해 주세요.

★케니 : 매일 매일 즐겁게 보내고 있지요. ^^(풋~) 요즘 하고 있는 일은 여자친구와 잘 지내기와 전공공부 + 경영공부 + 어학능력향상입니다. ^^ 관심 있게 진행 중인 일은 몇일 전에 산 타블렛 노트북에 대한 활용 방안입니다. 첫 노트북이기도 하지만 나름대로 얼리어탑터라고 자칭하고 있지요. PDA에도 관심이 있습니다. 또한 프랑스어(언제나 시작만 함) 공부 마스터가 또 다른 관심거리입니다. ^^

♥Tomato : 케니님 이글루에 대해서 소개해주세요.
★케니 : 제 이글루 제목인 My Little Star란 케니란 사이버(cyber)의 인물이 사는 작은 별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별에 관한 내용은 그다지 없답니다. ^^ 포스팅 되는 대부분의 글은 평범한 대학생의 일상 기록과 제 이글루가 존재하는 가장 큰 이유인 여자친구와의 일기교환으로 이루어져 있죠. 물론 여자친구와의 일기는 비공개입니다. 눈치있는 분이라면 파악하셨겠지만요~ㅋㅋㅋ 이글루를 통해서 전화로 하지 못한 이야기를 하거나 서로에게 비공개로 블로깅을 하는 재미가 솔솔하답니다. 제 여자친구 또한 이글루에 자신의 사이트가 있죠. ^^

♥Tomato : 즐기는 취미가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케니 : 누군가 취미를 물으면 사진이라고 멋드러지게 말하고 싶어서 책도 사서 공부도 해봤지만 역시나 영화가 제 취미입니다. 영화라면 정말이지 자다가도 일어나서 볼 수 있지만 사진은.. 최대 기록이 연속으로 16시간동안 영화본 것 입니다. 하지만 요즘 뮤지컬과 연극의 매력에 푹 빠져서 조만간 공연감상이 취미로 되지 않을까 싶네요.

♥Tomato : 케니님만의 사진찍는 방법이 있다면요?
★케니 : 조금 쑥쓰럽네요. 제가 사진을 잘 찍는 것도 아닌데. ^^;; 주제 넘게 조심스레 말하자면 제가 가지고 있는 카메라는 캐논의 익서스I입니다. 핸드폰만한 크기의 귀여운 카메라지요. 그렇다고 빠지는 기능이 있는 건 전혀 아닙니다. 제가 생각하는 사진은 일상의 기록이라는 점입니다.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죠. 기술이나 기교가 아닌 자신의 눈으로 보았을 때와 같은 느낌을 담는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사진을 찍는것이 저만의 방법이라면 방법이겠죠.

♥Tomato : 좋아하는 배우가 있다면 좋아하는 이유와 함께 소개해주세요.
★케니 : 아~ 좋아하는 배우라 너무나도 많네요. 행복한 고민.. ^^/ 그래도 레어(rare)적인 배우라면 존 카메론 밋첼를 소개하고 싶습니다. 아시는 분이 있으리라 믿습니다. 헤드윅이란 영화의 감독이자 각본을 쓴 사람이자 주연배우죠. ^^ 그의 연기는 저에게 영화만큼이나 인상 깊었습니다. 그리고 못보셨다면 꼭 보라고 추천하고픈 영화중에 하나이기도 하구요. ^^

♥Tomato : 케니님만의 결혼관이나 연애관이 있다면 말씀해 주세요.
★케니 : 결혼관과 연애관은 동일합니다. 그 둘은 별개로 생각하지는 않는다는 점만 말할 수 있겠네요. 헤~

♥Tomato : 앞으로의 생활에 관한 특별한 계획이 있다면 말씀해 주세요.
★케니 : 특별한 계획은 이번 학기를 마치고 휴학하고 세계여행을 떠나 볼까 심각하게 고려중입니다. 여행지에서 일을 하면 돈을 벌며 여행을 해볼 생각입니다.

♥Tomato : 케니님이 추천하는 블로거 5분과 추천 이유에 대해 말씀해주세요.
★케니 : 희경이 나라 : 제 여자친구 이글루입니다. ^^/ 스킨을 제가 만들어준 것이라 애착이 가기도 하지만 제가 이글루를 운영하고 있는 첫째 이유이기도 하기에 추천합니다.
내 안의 자유를 찾아서. : 친구 이글루입니다.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지만 이번 방학 한달동안 인도여행을 정리해서 올린다고 하더군요. 사진이 200메가가 넘는다고 하니 인도에 대한 정보가 솔솔하리라 생각되기에 추천했습니다. ^^

Wired LOG from Nostalgia
Clip for 눈love
서른 즈음에..

나머지 3사이트는 제가 이글루내에서 하루에 한번은 꼭 가는 곳입니다. 스킨도 멋지고 독특하지만 내용 또한 알차기에 추천합니다.

3분다 마음이 따뜻하신 분들 같더라구요.

♥Tomato : 마지막으로 자신의 이글루를 방문하는 분들께 하고 싶은 말씀은요?
★케니 : 지겹고 볼것 없는 평범한 제 이글루를 방문하셨던 분이 5천명을 넘었더군요. 답글도 잘 않남기고 포스팅도 자주 못했던거 같은데 말이죠. 이 자리를 빌어 방문해 주셨던 분들한테 정말 고맙다는 말을 하고 싶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똑바로 할께요. ^^

케니님은 [My Little Star] 이글루에서 최신 제품에 대한 소개와 멋진 사진들로 블로깅 하시는 김정호님 이십니다. 김정호님은 항공우주를 전공하고 있는 우주공학도이십니다

케니님 이글루 바로가기

■ 케니님의 추천 도서 / 음반 / 영화

흐르는 강물처럼
로버트 레드포드 감독, 브래드 피트 외 출연




검은 집
기시 유스케 지음, 이선희 옮김




Crystal Kay - 4Real
크리스탈 케이 (Crystal Kay) 노래
by tomato | 2004/08/31 12:29 | 이글루스 피플 | 트랙백 | 덧글(9)
Commented by 눈love at 2004/08/31 15:18
허억.. 제홈에 오시는군요 -0-
저도 놀러갈께요~~ ^^
Commented by 시대유감 at 2004/08/31 17:27
멋진 스킨 쓰시는게 늘 인상적이셨는데, 피플에 오르셨네요. 축하드립니다.
Commented by 래씨 at 2004/08/31 20:22
우와~~~ Kenny님 멋지세요~ 이렇게 글쓰신거 보니...
상당히 성격이 좋으실꺼 같으시네요.. ㅡㅡ;;;
멋진 Kenny님의 홈피 자주 방문하겠습니다... ^^*
여자친구분과 멋진 나날들 보내시구요~
(조금있다가 꼬옥 들렸다 가주세요 ㅡㅡ;;; 먼말인지..?)
Commented by 별당 at 2004/09/01 02:30
우와~케니님 축하드려요..^0^짝짝~글구 드뎌 여자친구분 공개?!
두분이 이뿐사랑 하시길 바래요^^*
Commented by 케니 at 2004/09/01 04:16
눈love님 : 예~ ^^ 감사합니당..

시대유감님 : 전 시대유감님 글이 인상적이랍니다.. ^^ 감사합니다..

래씨님 : 고맙다.. 친구.. ^^;; 오버쟁이..

별당님 : 앗~ 잘지내시죠.. ^^ 감사합니다..
Commented by 내귀에보청장치 at 2004/09/01 14:41
ㅊㅋㅊㅋ
Commented by 하늘처럼™ at 2004/09/01 18:11
케니님이.. ^^ 가끔 구경가는데..
여자친구분 스킨을 직접 만드셨구나.. 흐흐..
Commented by 케니 at 2004/09/01 19:35
내귀에보청장치님 : 이름이 특이하시네요.. 감사합니다..

하늘처럼님 : ^^ 감사합니다..
Commented by 블루 at 2004/09/03 17:06
'검은 집' 이라는 흥미있는 책을 알게됐네요 ^^ 감사드려요~
그리고 늦었지만 피플 되신거 축하드립니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