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스 피플] 깜찍한 완두와 콩이의 엄마 토끼님!

♥Tomato : 토끼님 어떻게 지내세요? 하시고 계신 일, 관심 있게 진행 중인 일에 대해서 말씀해 주세요.

★ 토끼 : 남들과 똑같이 더워하면서 지내고 있답니다. 직업은 편집디자이너이고요. 인쇄와 관련된 전반적인 그래픽디자인과 기획을 밥벌이로 하고 있습니다. 먹고살기위해 억지로 하는 일은 아니고요. 나름대로 즐겁게 돈벌이 하고 있는 그나마 축복받은 케이스랍니다. 직업적인 일말곤 취미로 관심갖는 일은 반려견에 관한 일입니다. 인간과 함께 하는 올바른 삶을 살기위해 나름대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Tomato : 토끼님 이글루에 대해서 소개해주세요.
★ 토끼 : 3년전에 완두콩을 키우면서부터 개인홈페이지를 만들어 완두콩의 크는 모습과 제 생활의 일부분까지 꼼꼼히 기록하는 형식으로 운영해오다. 올초에 문들 닫고 이글루로 이사왔습니다. 가장 기본적으론 완두콩의 사생활(?)을 담고 있고요. 부수적으론 제가 좋아하는 음식이라던지. 영화라던지. 친구들. 여행등을 사진에 담아 일기처럼 매일 올리고 있습니다.

♥Tomato : 완두와 콩이를 키우시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사건이 있다면요?
★ 토끼 : 좋았던 기억은 너무 많아서 일일히 설명하기 힘들고요. ^^; 아무래도 개를 키우면서 남는 기억이란 개가 크게 아프거나 큰 사고가 났거나 하는 일일꺼에요. 제 잠깐의 판단미스로인해 두녀석이 교통사고로 큰 사고가 날뻔했던 기억과. 올초에 완두를 잃어버렸다가 이름표덕에 30분만에 찾은 기억이 있네요. 별로 안좋은 기억이지만 잊기 힘들꺼에요. ^^; 더불어 잊지도 말아야 하고요.

♥Tomato : 본인의 매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세요?
★ 토끼 : 특별한 매력은 없어요. 그냥 평범한 다혈질의 독신녀죠. (그게 뭐가 평범해!!!라고 하신다면...;;;) 지나치게 대놓고 표현하고, 대놓고 얘기하는게 장점이자 단점이에요. 이도저도 아닌 밍밍한 성격보다는 확실히 짜거나. 확실히 싱거운성격...그런 사람을 좋아하는편이에요. ^^ 저는..좀 짜고 매운성격이라고 할까요...? ㅎㅎ 아무래도 제 이글루에 오시는분들은 저보단 이전 홈피부터 오시던 완두콩팬들이 많은지라. 완두콩의 매력이 있는거겠죠. 저는 그저 묻어갑니다~

♥Tomato : 평생 꼭 이루고 싶은 소망이 있다면 어떤 것인가요?
★ 토끼 : 튀지 않게..무난하게..평범하게..사는게 꿈이랍니다. 지금은 혼자 살고 있지만. 나중엔 부모님과 가족과 완두콩과 함께 전원생활을 하고 싶어요. 그꿈을 이루기까진 완두콩의 생이 좀 짧은게 아쉽군요. ^^; 능력이 된다면. 애견과 사람이 함께 쉬고 놀 수 있는 자연적인 공간을 만들고 싶지만. 제 적금으론, 로또 맞기전엔 어림도 없겠군요. 하하.

♥Tomato :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는 가치관은 무엇인가요?
★ 토끼 : '공중도덕'을 지키는 것입니다. 저도 그다지 도덕적인 인간은 아니지만 공중도덕은 배운다고 해서 드러나는게 아닌 것 같습니다. 몸에 베어야만 나오는게 공중도덕이라고 생각합니다.

♥Tomato : 토끼님만의 결혼관에 대해 말씀해 주세요.
★ 토끼 : 연애는 쉽게 생각하지만. 결혼은 쉽게 생각 못하는 편입니다. 나 혼자만의 문제가 아닌. 가족 전체의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아직은 그런점이 두려워서 결혼에 대해선 약간 부정적인편입니다. 뭐 언젠가 꼭 하고 싶을때가 있겠죠. 그때 해도 늦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어르신들이 말씀하듯이 결혼은 '때가 있어서' 하는게 아닌. '하고 싶을때'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요샌 닭살커플들이 살짝~부러워지는걸보니 아무래도 저도 '하고 싶을때'가 된게 아닌가 싶습니다. ^^;;

♥Tomato : 토끼님이 추천하는 블로거 5분과 추천 이유에 대해 말씀해주세요.
★ 토끼 : 애견을 어떻게 키워야 하는가를..배우고 있는 드라큘라님과. 쥰이아빠님 블로그입니다. 이전에 모르고 있던 잘못된 상식이나. 앞으로의 완두콩을 키울 방향을 제시해 주시는 분들이십니다. 그외에는 친분있는 애견인들의 블로그를 눈팅하고 다닌답니다. ^^

1. 드라큘라님의 보더콜리..황새가 물어다 준 행복

2. 쥰이아빠님의 쥰이네집 (B&W Siberian Husky Family)

♥Tomato : 마지막으로 자신의 이글루를 방문하는 분들께 하고 싶은 말씀은요?
★ 토끼 : 이글루는..그냥 보여주기 위한 곳이 아닌. 제겐 일기장과 같은 곳입니다. 직업적인 병도 있겠지만. 글 하나하나 포스팅할때. 글의 정렬이랄까..사진이며 편집,레이아웃까지 꽤 신경쓰는 편이랍니다. 나중에라도 제가 다 시 볼때 '내가 참 정성을 많이 쏟았구나..'라고 느낄만큼 소중한 곳이랍니다. 그러니 제 이글루를 방문하시는분들은 제 일기장을 몰래~ 훔쳐(?) 보시는거랍니다. 그만큼 짜릿한 기분을 드리고 싶어요. 찾아주시는 분 덧글 하나하나에 답글을 일일히 안다는 것도 그런 이유랍니다. 일률적인 답글을 달고..지나는 인사치례 한번하고..그런 곳이 아닌 그냥 보기에 편안한 공간이 되고 싶습니다. 편하게..보시다 가시면 됩니다. ^^ 제 사생활이나. 완두콩 이쁘게 크는 모습도 보시고. 그렇게 단 몇분만이라도 고정적인 팬이 되어주셨으면 더할나위없을 것 같습니다.

토끼 님은 [완두콩닷컴!] 이글루에서 맛집과 애완견에 대해 블로깅 하시는 천현진님 이십니다. 천현진님은 편집디자이너로 일하고 계십니다.

토끼 님의 이글루 바로가기

■ 토끼 님의 추천 도서/음반/영화

W - Where The Story Ends
Where The Story Ends 노래 / 서울음반



Vintage Blue (빈티지 블루) 1집 - Good Harvest
빈티지 블루 (Vintage Blue) 노래 / 예전미디어



내 이름은 김삼순 - O.S.T.
Various Artists 노래 / 유니버셜(Universal)



리플리
안소니 밍겔라 감독, 맷 데이먼 외 출연 / 스펙트럼 (Spectrum)





사랑보다 아름다운 유혹
로저 컴블 감독, 사라 미셸 겔러 외 출연 / 콜럼비아 (Columbia)





번지 점프를 하다
김대승 감독, 이병헌 외 출연 / 엔터원 (Enterone)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이누도 잇신 감독, 츠마부키 사토시 외 출연 / 마블엔터테인먼트
by tomato | 2005/06/28 13:45 | 이글루스 피플 | 트랙백(1) | 덧글(11)
Tracked from 완두콩닷컴! at 2005/06/28 21:28

제목 : 이글루 피플.
[이글루스 피플] 깜찍한 완두와 콩이의 엄마 토끼님! 얼마전에. 이글루에서 인터뷰에 응해달라 했을때. 살짝~ 고민했는데.. 아무래도 제 블로그는 메이저라기보단 마이너에 가깝기때문에..-_-;; 조곤조곤 몇십개의 리플이 달리는 인기블로거도 아니고.. '왜 구지 나를 택하셨을까..??' 싶었는데.. 이글루의 장점은 지극히 개인적인 부분이라고 생각하거든요. 바로 연결되는 네이버나 다음 '카페'식의 커뮤니티가 따로 있는 것도 아니고. '가든'이라는 곳도 각자의 관심사를 개인적으로 얘기하는 곳이니깐요. 거기다 아직......more

Commented by 하루함씩오는유령 at 2005/06/28 16:31
드뎌 뜨셨군요...
축하해요. 이글루 피플 선정되신 거.
한턱 쏘세요~~ ㅎㅎ
Commented by 조영아 at 2005/06/28 17:31
오호..정말 축하드려요..ㅋ
ㅎㅎ 정말 한턱 쏘세용
Commented by Regina at 2005/06/28 18:23
부러워요 부러워요.
흑.. 제일 처음 이글루로 온 나는 왜!! 이오공감에 조차 못올라가는거냐구욧.. 흑
Commented by Nariel at 2005/06/28 22:14
아앗 토끼님이시닷!! 저 flymini예요. 제니네 언니 ^^
축하드려요~~~ ^^ 이글루 하시는줄 몰랐네;;;
요즘 가끔 절미네는 가는데 ㅋㅋㅋ
Commented by snow at 2005/06/28 23:36
오호호홋...축하축하~ 글도 잘쓰고 사진도 좋고, 게다가 솔직하기까지 하니 당연히 이런 일이 있어야지~

근데..오타발견... "드러나는게 나인 것 -> 아닌 것" ㅋㅋㅋ
Commented by 똥사마 at 2005/06/29 08:44
축하축하/
Commented by 사랑해요♡ at 2005/06/29 09:46
축하드립니다...
Commented by 차차아빠 at 2005/06/29 12:33
오오!!!!!!!!!!!!!!!!! ^^: 굿샷!
Commented by N at 2005/06/30 01:18
축하 ^^
Commented by 쮸쮸 at 2005/07/03 19:07
삼순이 ost....ㅎㅎㅎ
Commented at 2007/03/21 14:40
비공개 덧글입니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